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시국 이야기는 너무 답답. 웃어 봅시다 : 남녀평등 - 전설 따라 삼천리

[유머 모음]

by 지구촌사람 2016. 12. 25. 07:07

본문

728x90
반응형
SMALL



시국 이야기는 너무 답답. 웃어 봅시다

) --> 

"남녀평등"

  ~전설 따라 삼천리~

) --> 

어느 정승댁 며느리가 부처님 하느님을 찾아가서

당당하게 독대를 청하고 남녀평등 정책을

강력하게 주장했다.

) --> 

내용은 이런 것이었다.

) --> 

인간이 아기를 만들 때는 남녀가 합작해서

만들었는데 왜 여자만 산통을 겪어야 하나?

) --> 

하느님 부처님은

고통 분담의 평등주의 정책을 즉각 시행하라 !

시행하라 !

) --> 

이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땐

온 세상 여성들을 모두 모두 불러 모아

유모차 끌고 촛불 시위 하겠노라.

) --> 

촛불 시위 소리에 겁을 먹은 하느님,

정승 며느리의 요구를 들어줬다.

) --> 

이후 온 세상 모든 남자들은 아내가 아이를

낳을 때 겪는 고통을 진통에서

출산까지 똑같이 당해야 했다.

) --> 

그러던 어느 날,

) --> 

조정승의 며느리가

만삭의 배를 양손으로 싸안고

"아이고! 나죽네!" 라고 고래고래 소리 지르며

방바닥을 나뒹굴고 있을 때,

) --> 

이와 동시에 정승댁 하인 놈 멍쇠가 마당을 쓸던

빗자루를 내던지고 "아이고 나죽네!" 고래고래

소리 지르며, 마당 한가운데서 나뒹굴고 있었다.

) --> 

그런 일이 있은 지 얼마 후, 박첨지 며느리가

아기를 낳을 때 건넛마을 송 서방이 뒹굴었고,

) --> 

훈장님 마누라가

아기를 낳던 날 절간에서 염불하던 스님이

뒹굴었다.

) --> 

사태가 이쯤 돌아가자.

) --> 

집에서 쫓겨난 여인들이 부처님 하느님께 찾아가

고래고래 소리를 질렀다.

) --> 

"남녀평등 필요 없다!"

"원상 복귀하라!"

"원상 복귀하라!"

"원상 복귀하라!"

) --> 

"원상 복귀 안하면

촛불 시위 각오하라!

각오하라!

각오하라!"

) --> 

이래서 아직도 산통은 여자만

겪는 걸로 ㅎㅎㅎㅎㅎ

) --> 

추운 날씨지만 웃으면서

보내세요.


[추기] 며칠 전 친구가 보내온 내용인데

          그 친구는 동창 중 가장 점잖은 사람.

          마지막 직장이 <동양학0000원>의 수석연구원이었다.


        시국이 오죽하면, 이런 것까지 챙겨서 보내올까... ㅠㅠ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