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박근혜에게서 숙박료를 받자!

[내 글]슬픔이 답이다

by 지구촌사람 2017. 3. 11. 05:29

본문

728x90
반응형
SMALL


박근혜에게서 숙박료를 받자!

 

일각에서 박근혜를 무뇌아라 한 이들이 있었다.

어제의 짓거리를 보니 그 말이 맞는 듯하다.

 

어제 유승민은 박근혜 대통령께 호소한다며 이렇게 말했다.

남들이 뭐라고 해도 대통령을 생각하면 저는 인간적으로

깊은 회한과 안타까움에 마음이 아프다. 같은 국민들끼리

서로를 향했던 적대감을 녹일 수 있도록, 대통령께서

국민의 상처를 치유해 주시기 바란다.

진심으로 승복을 말씀해 주시고, 화해와 통합을 말씀해 주시기 바란다.

저는 아직도 대통령의 역할이 남아 있다고 믿는다. 대통령의

감동적인 말 한마디가 분열을 막고 국민의 상처를 치유할 것이라고.

 

이어 이 일은 대통령만이 하실 수 있고, 또 하셔야 할 중요한 역할이라면서

대통령께서 애국적 헌신을 해주신다면

국민은 대통령의 진심을 알아줄 것이라고 호소했다.

 

그런데 박근혜는... 사과와 화합 당부는커녕

헌재의 선고 내용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서

참모에게 다시 확인해서야 말뜻을 알아듣고선 함구무언.

오직 제 생각뿐이었다.

그리곤 청와대를 떠나지도 않았다.

창피해서라도 얼른 나서야 할 그곳을.

 

청와대의 집주인은 국민이다.

국민의 세금으로 지은 것.

대통령이라 할지라도 임시/일시 거주자일 뿐인데

일반인은 국민의 허락 없이 숙박해서는 안 된다.

박근혜에게 숙박료를 받자!

 

진심으로 사과를 한다면, 무료 숙박 하루 정도는

봐줄 수도 있었지만, 하는 짓을 보니 그조차도 아깝다.   -溫草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Mar. 2017]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